먼저, 전 어느 회사에 소속되어있지도 않고 남편이 이쪽에 근무하는 것도 아님을 밝히고 시작하지요.

전 레드몬드 사는데 인터넷은 컴캐스트 써요.. 이넘들이 야금야금 가격을 올리더니 지금은 50불이나 하는걸 쓰게 만드네요.  

다른 분들은 뭐 쓰시는지..  울 집은 집 전화 안 쓰고 케이블 티비도 안 쓰거든요.  오로직 인터넷.  

인터넷 가격만 50불인데 그것도 3개월 한정.. 3개월 후엔 더 비싼거 쓰라고 할거 같네요.  ㅠㅠ  

근데 어제 날라온 플라이어를 타고 들어가보니 프론티어에 15메가 스피드에 월 $29.99인 상품을 행사하고 있더라구요.

3년 고정가격이라그러구 약정 없어서 중간에 해지 가능하구요.  설치피 40불에 액티베이션 20불인가 있다네요.. 해지시 10불 차지 하구요.  근데 지금 50불 내고 쓰는지라 3-4개월이면 메워지는 금액이라 전 좋네요.. 

가격이 좋아서 공유합니다~  지난 일년 컴캐스트에 질려서 새 서비스 찾았는데 케이블 티비랑 엮는 딜 아니면 좋은 가격이 없더라구요..  www.frontierforhome.com 들어가셔서 왼쪽 local에서 워싱턴 누르신 후 찾아보세요~

다시 한번 밝히지만 우리 가족이랑 프론티어랑 전혀 상관 없슴다. 

  • profile
    번개탄 2013.02.26 22:43

    앗, 알뜰정보네요.


    http://www.frontierforhome.com/fios/


    사이트가서 저희 집 우편주소 넣어보니 아직 해당지역 아니라네요. 흑흑 아쉬움이 파도를 쳐요.

  • ?
    토깽이맘 2013.02.26 23:15

    아흑 아쉽네요. 저희도 지역해당 안 된다네요. 쩝....

    저도 6개월 약정 컴캐스트 29.99에 쓰다가 이번 달부터 40불대로 올라갔는데 너무 아쉽네요.

    컴캐스트나 다시 연락해봐야지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