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 게시판입니다.
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이동 혹은 삭제될 것입니다.

조회 수 4039 댓글 2

혹시 시애틀에 사진 잘 찍는곳이 잇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~~^^

  • profile
    찬빈맘 2011.12.08 16:51

    한국만큼은 아기자기한 맛이 없는것같아요. 전 애기 돌때 picturepeople에서 찍었는데요.

    깔끔하고 괜찮았어요. 좀 비싸긴 하지만요. 제가 알기로 여기 미씨님들중에 사진찍으시는 능력자분들 꽤 계신거 같은데,

    좀 저렴하고 잘해주시지 않을까 싶네요. 한번 알아보세요.

  • ?
    immi 2011.12.12 10:14

    안녕하세요. 20년 경력의 사진작가 연락처 입니다. 253-230-7928 출장사진이고요. $200불입니다.
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2286 국밥 잘 하는 동네~~~~ 가난다 2019.05.22 10
2285 게임 계정을 꼭 본인꺼로 해야하는 이유~~~~ㅋㅋㅋㅋ어쩌냐 가난다 2019.05.21 6
2284 한국행 항공권 티켓 특가 한우리여행사(213-388-4141) file 가수 2019.05.13 20
2283 남자인데 여고 졸업~~~~헐 가난다 2019.05.12 16
2282 스타벅스 간접디스한 블루보틀 가난다 2019.05.11 18
2281 한국인들은 모르는 러시아에서 제일 유명한 한국요리 가난다 2019.05.10 23
2280 집에서 자살하려고 연탄을 샀는데~~~장수할 기세 ㄷㄷ 가난다 2019.05.10 21
2279 집에서 자살하려고 연탄을 샀는데~~~장수할 기세 ㄷㄷ 가난다 2019.05.08 15
2278 죄없이 갇힌 99세 할머니~~~ㅋㅋㅋㅋㅋ 가난다 2019.05.07 14
2277 전라남도 맛집 top 5 가난다 2019.05.07 15
2276 여친이 임신했다~~~~~~ 가난다 2019.05.04 28
2275 해병대 나온 친척형 이야기~~~ 가난다 2019.05.03 12
2274 여친의 쌩얼을 본 남친... 가난다 2019.04.21 33
2273 숨겨왔던 전여친의 성깔 죽이네~~~~ 가난다 2019.04.18 42
2272 자신의 성격이 피곤한 건지 궁금했던 놈~~~ 가난다 2019.04.17 28
2271 이별하는 남친이 남긴 마지막 말ㅋㅋㅋㅋㅋㅋ 가난다 2019.04.16 41
2270 완전 개진상 또라이 손님~~~~ 가난다 2019.04.15 41
2269 한국행 항공권 티켓 특가 한우리여행사(213-388-4141) file 가수 2019.04.13 22
2268 초등학교 2학년 수학 문제 수준~~후덜덜 진짜 어렵다 가난다 2019.04.12 45
2267 폭탄주 아이템~~~~ 가난다 2019.04.10 26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15 Next
/ 115